2014년 4월 30일 수요일

학교교육의 확대와 양적 팽창에 관한 기술기능이론과 재생산이론의 관점을 비교, 설명하시

학교교육의 확대와 양적 팽창에 관한 기술기능이론과 재생산이론의 관점을 비교, 설명하시오
 학교교육의 확대와 양적 팽창에 관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1)기본전제 
①사회란 유기체와 마찬가지로 여러부분으로 구성.
②사회 각 부분은 사회전체의 존속을 위해 고유한 기능을 수행.
③구성원들은 사회전체의 존속을 위해 안정과 질서유지라는 합의된 목표아 래 상호의존적.
④계층은 기능의 차이에 바탕을 둔 차등적 보상체제의 결과.
(2)발전과정 : Comte → Durkeim → Parsons
(3)핵심요소 : 구조와 기능, 통합, 안정, 합의

(1)기본전제 
①사회란 유기체와 마찬가지로 여러부분으로 구성.
②사회 각 부분은 사회전체의 존속을 위해 고유한 기능을 수행.
③구성원들은 사회전체의 존속을 위해 안정과 질서유지라는 합의된 목표아 래 상호의존적.
④계층은 기능의 차이에 바탕을 둔 차등적 보상체제의 결과.
(2)발전과정 : Comte → Durkeim → Parsons
(3)핵심요소 : 구조와 기능, 통합, 안정, 합의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